정시 출결 반영 정시로 대학을 가고 싶은데 미인정 지각이 3번 찍혔어요..감점이 얼마나 될까요..
정시로 대학을 가고 싶은데 미인정 지각이 3번 찍혔어요..감점이 얼마나 될까요.. 많이 불리한가요?미인정 지각 3회는 미인정 결석 1회로 처리되는데미인정 결석 1회로는 감점이 많이 되지는 않을거예요! 걱정하지 마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정시로 대학을 가고 싶은데 미인정 지각이 3번 찍혔어요..감점이 얼마나 될까요.. 많이 불리한가요?미인정 지각 3회는 미인정 결석 1회로 처리되는데미인정 결석 1회로는 감점이 많이 되지는 않을거예요! 걱정하지 마세요!